강원 강릉시가 24일 시청 8층 회의실에서 김홍규 강릉시장과 박종범 NH농협은행 강릉시지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NH농협은행 제휴카드 적립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지난해 농협 제휴카드 사용에 따른 적립금 1억4444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 금액은 지난해 강릉시가 사용한 각종 법인카드, 공무원 복지카드, 민간단체 보조금 카드 등의 이용 금액에서 발생한 0.1~1.0%의 포인트 적립금이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앞으로도 카드 사용을 더 활성화해 투명한 예산 집행을 실천하고 이번에 전달받은 적립금은 시민 복지와 편익 증진을 위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지난해 농협 제휴카드 사용에 따른 적립금 1억4444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 금액은 지난해 강릉시가 사용한 각종 법인카드, 공무원 복지카드, 민간단체 보조금 카드 등의 이용 금액에서 발생한 0.1~1.0%의 포인트 적립금이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앞으로도 카드 사용을 더 활성화해 투명한 예산 집행을 실천하고 이번에 전달받은 적립금은 시민 복지와 편익 증진을 위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