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평창군(군수 심재국)이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내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13일 진부전통시장에서 '설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소비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으며, 행사에는 심재국 평창군수를 비롯해 평창군청 직원과 민간단체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여해 자율적으로 시장을 둘러보며 장보기와 오찬을 진행했다.
전해순 군 경제과장은 "이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통해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전통시장 이용 분위기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해순 군 경제과장은 "이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통해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전통시장 이용 분위기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