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양양군이 설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와 그 유가족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명절 수당을 지급한다.
이번 명절 수당은 양양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는 국가유공자 및 유가족 중, 보훈영예수당·참전명예수당·참전유공자 배우자 복지수당을 지급받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며, 1인당 3만 원씩 지급된다.
수당은 오는 13일 대상자 개인별 계좌로 일괄 입금될 예정이다.
이번 명절 수당은 양양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는 국가유공자 및 유가족 중, 보훈영예수당·참전명예수당·참전유공자 배우자 복지수당을 지급받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며, 1인당 3만 원씩 지급된다.
수당은 오는 13일 대상자 개인별 계좌로 일괄 입금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