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철원군(군수 이현종)이 설을 앞두고 관내 사회복지시설 5개소를 방문해 쌀10kg 100포의 기탁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탁품은 봉학 미곡처리장(대표 김효기)에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 해달라며 기탁해 준 것으로, 유광종 부군수와 주민생활지원실장이 갈말읍 소재 강원 철원지역자활센터를 비롯한 김화, 동송, 서면 사회복지시설 4개소를 방문해 설 명절 맞이 안부 인사 및 따뜻한 덕담과 함께 쌀 100포를 전달했다.
이번 기탁품은 봉학 미곡처리장(대표 김효기)에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 해달라며 기탁해 준 것으로, 유광종 부군수와 주민생활지원실장이 갈말읍 소재 강원 철원지역자활센터를 비롯한 김화, 동송, 서면 사회복지시설 4개소를 방문해 설 명절 맞이 안부 인사 및 따뜻한 덕담과 함께 쌀 100포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