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연구원(원장 배상근)이 지난 6일 강원특별자치도가 추진하는 '2026년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동참해 춘천 후평시장을 방문했다.
강원연구원 임·직원 약 30여 명은 이날 춘천 후평시장 내 식당을 이용하고 전통시장 장보기에 참여함으로써 지역 상권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강원연구원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올해도 재가장애인 명절 음식 배달봉사, 소외계층 연탄나눔봉사, 헌혈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배상근 원장은 "현장 중심의 실천을 통해 도민과 지역 상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원연구원 임·직원 약 30여 명은 이날 춘천 후평시장 내 식당을 이용하고 전통시장 장보기에 참여함으로써 지역 상권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강원연구원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올해도 재가장애인 명절 음식 배달봉사, 소외계층 연탄나눔봉사, 헌혈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배상근 원장은 "현장 중심의 실천을 통해 도민과 지역 상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