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2일 서울대학교 평창캠퍼스에서 '2025 평창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심재국 평창군수를 비롯해 평창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읍면 협의체 위원 등 120여 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올해 추진한 다양한 복지 활동 성과를 정리하고, 우수 사례를 공유하며 민관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했다.
유향미 군 복지정책과장은 "이번 성과공유회가 올 한 해 협의체 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 복지 안전망을 더욱 촘촘히 다지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복지공동체 평창 구축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심재국 평창군수를 비롯해 평창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읍면 협의체 위원 등 120여 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올해 추진한 다양한 복지 활동 성과를 정리하고, 우수 사례를 공유하며 민관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했다.
유향미 군 복지정책과장은 "이번 성과공유회가 올 한 해 협의체 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 복지 안전망을 더욱 촘촘히 다지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복지공동체 평창 구축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