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남궁 증)이 지난 18일 목련영구임대아파트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폭싹 애썼다우! 장수사진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평생 가족과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온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인생의 가장 젊고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태백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을 비롯해 경영본부장, 경영지원팀장, 복지주택팀장, 주택사업 담당자 등이 참석해 어르신들께 직접 장수사진 액자를 전달하며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장수사진 액자는 총 54점으로 목련 경로당 12점, 협심 경로당 18점, 탄탄 경로당 15점, 쇠바우 경로당 9점이 각각 전달됐다.
태백시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이번 장수사진 전달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어르신 삶의 질 향상과 주거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평생 가족과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온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인생의 가장 젊고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태백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을 비롯해 경영본부장, 경영지원팀장, 복지주택팀장, 주택사업 담당자 등이 참석해 어르신들께 직접 장수사진 액자를 전달하며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장수사진 액자는 총 54점으로 목련 경로당 12점, 협심 경로당 18점, 탄탄 경로당 15점, 쇠바우 경로당 9점이 각각 전달됐다.
태백시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이번 장수사진 전달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어르신 삶의 질 향상과 주거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