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춘천시의회, 대한결핵협회 강원특별자치도지부에 크리스마스 씰 특별성금 전달 이달수 기자 입력 2025-12-17 14:37 수정 2025-12-17 14:37 ▲ 춘천시의회(의장 김진호)가 17일 의장실에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대한결핵협회 강원특별자치도지부(지부회장 한중일)에 결핵 예방을 위한 크리스마스 씰 특별성금을 전달했다. ⓒ춘천시의회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