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제5회 난설헌배 전국여자바둑대회, 13일 개회식 열려
▲ 한국기원 주최, (사)한국여성바둑연맹 주관으로 '제5회 난설헌배 전국여자바둑대회'가 12~14일에 강릉아레나에서 550여 명(프로선수 50명, 아마추어 500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지난 13일 개회식에는 김홍규 강릉시장과 최익순 강릉시의회 의장이 참석했다. ⓒ강릉시
▲ 한국기원 주최, (사)한국여성바둑연맹 주관으로 '제5회 난설헌배 전국여자바둑대회'가 12~14일에 강릉아레나에서 550여 명(프로선수 50명, 아마추어 500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지난 13일 개회식에는 김홍규 강릉시장과 최익순 강릉시의회 의장이 참석했다. ⓒ강릉시
▲ 한국기원 주최, (사)한국여성바둑연맹 주관으로 '제5회 난설헌배 전국여자바둑대회'가 12~14일에 강릉아레나에서 550여 명(프로선수 50명, 아마추어 500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지난 13일 개회식에는 김홍규 강릉시장과 최익순 강릉시의회 의장이 참석했다. ⓒ강릉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