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남현)이 지난 10일 근로자종합복지관 2층 강당에서 고객중심경영 강화를 위한 2025년 하반기 고객모니터링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공단 임·직원 및 CCM 리더, 모니터링단원 등 총 40명 내외가 참석했으며, 상반기 및 하반기 모니터링단 활동 결과 점검, CS 개선 필요 사항 청취, 사업장별 조치 현황 검토 등을 중심으로 진행했다.
조남현 이사장은 "고객의 의견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고객이 체감하는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공단 임·직원 및 CCM 리더, 모니터링단원 등 총 40명 내외가 참석했으며, 상반기 및 하반기 모니터링단 활동 결과 점검, CS 개선 필요 사항 청취, 사업장별 조치 현황 검토 등을 중심으로 진행했다.
조남현 이사장은 "고객의 의견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고객이 체감하는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