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강릉시, 2025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이달수 기자 입력 2025-11-29 00:05 수정 2025-11-29 00:05 ▲ 강원 강릉시(시장 김홍규)가 지난 27일 행정안전부, 인사혁신처, 국무조정실이 공동주관한 '2025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도내 시군 중 유일한 수상 사례다. ⓒ강릉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