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강릉시의회 행정위원회, 강릉시립요양센터·강릉남부노인종합복지관 현장방문 이달수 기자 입력 2025-11-26 23:53 수정 2025-11-26 23:53 ▲ 강릉시의회 행정위원회(위원장 허병관)가 26일 강릉시립요양센터와 강릉남부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노인복지 및 치매전담시설 조성 현황을 점검했다. ⓒ강릉시의회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