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삼척시, 제18회 삼척농업인대학 졸업식 개최 이달수 기자 입력 2025-11-26 21:48 수정 2025-11-26 21:48 ▲ 삼척시농업기술센터가 26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제18회 삼척농업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박상수 시장은 "교육과정을 수료한 졸업생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졸업생들이 강원 미래 사과 산업 경쟁력을 향상할 수 있는 전문 리더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척시 ▲ 삼척시농업기술센터가 26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제18회 삼척농업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삼척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