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도시공사(사장 홍영)가 18일 지속적인 혈액 수급 부족 상황을 해소하기 위해 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춘천도시공사는 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봄내체육관, 종합체육회관 등 2개 시설에서 헌혈버스를 통한 단체 헌혈 방식으로 참여 접근성을 높였다.
홍영 사장은 "헌혈은 작은 나눔이지만 누군가에게는 큰 희망이 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 생명 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춘천도시공사는 헌혈 캠페인 외에도 취약계층 지원, 사회복지시설 연계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기여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춘천도시공사는 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봄내체육관, 종합체육회관 등 2개 시설에서 헌혈버스를 통한 단체 헌혈 방식으로 참여 접근성을 높였다.
홍영 사장은 "헌혈은 작은 나눔이지만 누군가에게는 큰 희망이 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 생명 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춘천도시공사는 헌혈 캠페인 외에도 취약계층 지원, 사회복지시설 연계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기여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