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춘천시 청소년 공공외교단, 활동 보고회 개최 이달수 기자 입력 2025-11-15 15:39 수정 2025-11-15 15:39 ▲ 춘천시 청소년 공공외교단이 14일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에서 1년간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보고회를 열고 공공외교 경험을 공유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육동한 춘천시장과 청소년 단원 10명 등이 참석했다. ⓒ춘천시 ▲ 춘천시 청소년 공공외교단이 14일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에서 1년간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보고회를 열고 공공외교 경험을 공유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육동한 춘천시장과 청소년 단원 10명 등이 참석했다. ⓒ춘천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