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동정] 이창화 보훈공단 상임감사, 남광사회복지회에 500만원 기부 이달수 기자 입력 2025-11-13 14:14 수정 2025-11-13 14:14 ▲ 이창화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상임감사가 부산지역 소재 남광사회복지회에 500만원을 기부했다. 이창화 상임감사는 앞으로도 사회적 배려 계층을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현장 체감형 지원을 확대해 지역사회 선순환확산과 공공의 가치를 확장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