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철원군·한국산업기술진흥원, 지방살리기 상생 자매결연 업무협약 체결 이달수 기자 입력 2025-11-11 23:52 수정 2025-11-11 23:52 ▲ 강원 철원군과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지난 10일 철원군청 상황실에서 이현종 철원군수, 민병주 한국산업기술진흥원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방살리기 상생 자매결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철원군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