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4회 횡성군 장애인 볼링대회 단체 촬영. ⓒ횡성군
강원 횡성군(군수 김명기)이 11일 횡성 라이징볼링장에서 '제4회 횡성군 장애인 볼링대회'를 개최했다.
횡성군장애인체육회(회장 김명기)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장애인의 건강증진과 스포츠 참여 확대, 사회통합 분위기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
대회에는 총 160여 명의 참가자가 출전해 부문별 개인전을 펼쳤다. 경기는 새싹부(학생부·일반부), 통합부 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김명기 횡성군수(횡성군장애인체육회장)는 "이번 대회는 장애인 선수들이 스포츠를 통해 자신감을 얻고 지역사회와 함께 어울리는 의미 있는 자리이다"고 말했다.
▲ 김명기 횡성군수. ⓒ횡성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