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신경호)이 5일 춘천 스카이컨벤션웨딩홀에서 전국체육대회 입상선수 및 지도자, 학교장을 대상으로 '제106회 전국체육대회 유공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고등부 입상 선수단을 격려하고, 학생선수 및 지도자, 학교장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간담회는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고등부 입상 선수단을 격려하고, 학생선수 및 지도자, 학교장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경호 교육감은 "고등부 학생선수들이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메달획득 순위 4위라는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일이다"며 "앞으로도 이 성과가 유지되고 학생선수들이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도교육청은 앞으로도 학교운동부의 체계적인 운영과 학생선수의 학습·훈련 병행 지원을 강화해 지역 중심의 학생선수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건강한 학교체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도교육청은 앞으로도 학교운동부의 체계적인 운영과 학생선수의 학습·훈련 병행 지원을 강화해 지역 중심의 학생선수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건강한 학교체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