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삼척시,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사업 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이달수 기자 입력 2025-10-28 11:51 수정 2025-10-28 11:51 ▲ 강원 삼척시가 지난 27일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사업의 일환인 'K-12 교육체제 및 삼척미래교육캠퍼스 구축 연구용역'과 '대학 및 초중고 연계를 위한 학교 이전 및 SOC 구축 계획 연구용역'의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삼척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