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화천군, 향토어종 치어 방류행사 개최 이달수 기자 입력 2025-10-23 16:37 수정 2025-10-23 16:37 ▲ 강원 화천군이 23일 간동면 파로호에서 최문순 군수, 이화원 군노인회장, 박대현 도의원과 지역 초등학생, 화천군청 신규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내수면 수산자원 증식을 위한 향토어종 치어 방류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붕어와 잉어 치어 약 19만마리가 방류됐다. ⓒ화천군 ▲ 최문순 화천군수. ⓒ화천군 ▲ 붕어와 잉어 치어 약 19만마리가 방류됐다. ⓒ화천군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