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한국동서발전 동해발전본부, '사랑의 헌혈 캠페인' 개최 이달수 기자 입력 2025-05-13 20:11 수정 2025-05-13 20:11 ▲ 동해발전본부(본부장 황영호)가 12일 종합사무동 앞에서 대한적십자사 강원혈액원과 함께 '사랑의 헌혈 릴레이' 행사를 가졌다. 이날 황영호 본부장은 "지속적인 헌혈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동해발전본부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